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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쥬라기 서바이벌 1.3D33 등록일

2022-0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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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카페 : https://cafe.naver.com/war3blood

 

패치노트

 

 

 

D 패치사항

 

[패치완료]라이노 공격속도 증가

[패치완료]생존자의 낮 시야가 700 -> 950 으로 상향되었습니다.

[패치완료]게임 시작시 '충격탄' 2개가 지급됩니다. - 물폭탄과 같은 기능이되, 스턴시간이 10초입니다.

[패치완료]게임 시작시 '아침' 으로 시작됩니다.

- 기존은 '밤'으로 시작되었으나, '아침' 으로 변경되면서 극초반 시야가 넓어졌습니다. ( 단 아침에는 Hide 스킬은 사용 못합니다 )

[패치완료]밸런스 패치

- 전력량 조절

- 마취총 시간 30초 -> 1분 20초로 변경,

- 마취총 탄약 8원 -> 5원으로 감소

- 돌타워 Lv1 사거리 500 -> 700 으로 변경

- 미사일런쳐 사거리 10000->5000 으로 하향, 스나이퍼 산탄 타워 사거리 5000 -> 3000 으로 하향

- 경계타워 Lv4 데미지 2100으로 상향 , 사거리 1600으로 상향

- 경계타워 Lv5 딜량 상향, 사거리 1600으로 상향

- 운석 시간 조정

- 로켓 타워 Lv3 가격 16000->21000으로 조정

- 스왓 마리수 제한 변경

스왓1 10마리 , 스왓2 7마리 스왓3 3마리 스왓4 2마리

- 메가라이노 가격 70000 -> 115000 , 기존 가성비가 너무 강력하여 가격 상승과 함께 쿼크캐논을 제거

- 전기담장 시리즈 데미지 전체적 하향

- 돌담장 시리즈 체력 리젠률 전체적 하향

- Sam-Site 3 데미지 8000000 ,사거리 10000 으로 상향

[패치완료]신규 오브젝트

- 고급타워 형틀 - 화염방사장치 테크 추가.

- 물리학 연구소에서 Jet 추진제 연구 상위 업그레이드로 고압축 가스탱크 업그레이드 추가, 업그레이드 시 화염방사장치 타워 사거리가 300 증가.

- 초강력 전기줄 - 가시파 방출기 추가.

- 거대철탑 - 전자 캐논 추가 (1개만 건설가능)

[패치완료]신규 지형

[패치완료]신규 난이도 '로스트 월드' 추가

[패치완료]운석 떨어지는 시간 게임 시작 후 35분, 50분, 65분 으로 총 3회 떨어지도록 변경.

[패치완료]운석 시간 변경으로 인해 데드캠프와 정령의 숲 난이도 보스 나오는 시간 기존보다 5분 지연.

[패치완료]신규 세이브 엔진

- 저장 기능

- 경험치 초기화

- 코드 txt파일로 자동저장

- 칭호 시스템

- 레벨 시스템

- 패스워드 코드 하나에 자동포함

- 간결해진 코드구조

- 넓은 확장성

- 엔진 업데이트시에 이전 버전용 코드에서 신규 버젼용 코드로 자동 업데이트 시스템

- 아이디 대소문자 상관없이 정확히 인식

[패치 진행중]계급 시스템 변경 ( 경험치 누적시 계급 지급 -> 레벨 시스템으로 변경 )

- 레벨제한 30 ( 업데이트 이후 70으로 풀릴 예정)

- N스킬 및 여러 스킬 미구현 (스킬은 차후 업데이트로 추가)

 

D2 패치사항

 

[패치 완료]보스 젠 시간 시작 후 67분 뒤로 변경. ( 75분 기준 8~9분 남았을때 젠 )

[패치 완료]헬기 2개뜨던점 수정

[패치 완료]저장 오류 수정

- 방에서 불러오기를 한 사람이 아무도 없을 경우 저장이 안되는 부분 수정

- 30,45,60분 모드는 저장이 안되던 점 수정

[패치 완료]중성자폭탄 데미지 수정

- 데미지 150,000,000 - > 84,000,000 으로 하향

[패치 완료]샘사이트 3 가격상승

- 532,654 골드 - > 793,520 골드로 상승

[패치 완료]RC카,RC로봇,위성로봇 데미지 안들어가는 버그 수정

- 스킬을 사용하자마자 유닛이 폭발하여 데미지가 안들어가는 현상이 있어 스킬 사용후 일정 시간 뒤 폭발하도록 변경.

 

D3 패치사항

 

[패치완료]세이브,로드 관련 패치

[패치완료]RC카 스킬 공중지원 Lv.2 -> Lv.3으로 변경

[패치완료]데드캠프 이상 경험치 제한 메세지 수정

 

D4 패치사항

 

[패치완료]세이브 엔진 구조변경 및 버그수정

 

D5패치사항

 

[패치완료]헬기 안뜨던 버그 수정

- 테스트 모드로 해놓고 잘못 배포했음

 

D6패치사항

 

[패치완료]일부 상황에 세이브 코드가 깨지던 점 수정

[패치완료]유저가 방에서 나갈 경우 메세지가 뜨도록 수정

 

D7패치사항

 

[패치완료]코드 초기화

[패치완료]또다른 일부 상황에 코드가 깨지던 점 수정

 

D8패치사항

 

[패치완료] -외부저장 기능이 오류가 있어 수정 후 코드 재 초기화

 

D9패치사항

 

[패치완료]밸런스 패치

- 라이노 XS 체력증가

- 전자캐논 쿨타임 10초로감소

- 고출력 포자연료 업그레이드 시간 조정 120초(-10*레벨) -> 70초(-10*레벨)

- 메가라이노에 쿼크캐논 추가

- 쿼크캐논 사거리 감소, 범위 감소 , 데미지 250만 - > 50만으로 하향

[패치완료] RC카,RC로봇,위성로봇 아이템상태 체력 증가. 75 -> 5억 ( 이제 템 상태로 땅에 내려놓아도 잘 안터짐 )

[패치완료]충격탄 사거리 및 투사 속도 증가

- 사거리 1500에서 1800으로 상향 및 투사 속도 3배로 빨라짐. (물폭탄과 구분 위함 및 빠른 반응속도)

[패치완료]그래픽 패치

-안개 및 RC카 RC로봇 위성로봇 그림자 수정

[패치완료]시야 설정 50~500 범위로 조정 가능

[패치완료]지형 일부 수정

[패치완료]세이브 엔진 패치

- 달성도 관련 패치

[패치완료]어려움 난이도 선택시 'Easy' 로 표기되던 점 수정

[패치완료]나간 사람 아이디 회색으로 표시

[패치완료]RC카,중성자폭탄 등 스킬지속중 유닛 사망시 데미지가 씹히던 버그 수정

[패치완료]RC카,RC로봇,위성로봇 스킬 사용시 곧바로 터지도록 변경

[패치완료]공중지원 스킬 사용시 목표지점에 시야가 안밝혀지던 점 수정

[패치완료]스킬 추가

[패치완료]계급 관련 능력치들 수정

 

D10 패치사항

 

[패치완료]시야기본 버그수정

[패치완료]플레이어 7 로드 안되는 버그 수정

[패치완료]날개달린 군대개미때 체력 1435로 하향

[패치완료]스타팅 포인트 수정

[패치완료]계급스킬 추가 및 변경

 

D11 패치사항

 

[패치완료] 계급 스킬 추가 및 수정

[패치완료] 지형 수정

- 5시 지형 장애물 추가 (7분뒤 부서지며 로스트월드는 바로 부숴짐)

- 기타 지형 수정

[패치완료]그래픽 패치

- 안개 관련 수정

[패치완료]밸런스 패치

- 반물질-오므늄타워 하향, 아머 5000에서 3000 으로 감소

- 반물질타워 상향, 체력 10000에서 13000으로 상승

- 라리타늄 담장 상향 체력 7000에서 8500으로 상승

- 반물질-오므늄담장 가격 하락 20000원에서 13000원으로 하락

- 잡동사니 수리비용 3원 -> 무료로 변경, 건설비용이 1원인데 수리비용이 3원인 밸런스상 이상한 이유로변경

- 로월 보스 개체수 약간 증가

[패치완료]헬기 위치 명렁어 추가

- 헬기위치 입력시 미니맵에 헬기 위치를 표시함

[패치완료]신규 컨텐츠

- 상업연구소 -> 첨단연구소 추가

[패치완료]불러오기 게임 시작 후 5초 뒤부터 가능

[패치완료]좀월 이하 칭호 관련 버그 점검

- 클리어시 '완료' 표기 안되던 점 수정

[패치완료]충격탄 갯수 2개에서 3개로 증가

[패치완료]데드캠프 보스 돈 지급 관련 버그 수정

[패치완료]로스트 월드 판당 경험치 1520 -> 3050 으로 수정

[패치완료]로스트 월드 레벨 13 이상으로 수정

 

D12 패치사항

 

[패치완료]헬기 핑 위치 버그 수정

[패치완료]첨단연구소 아이템 안뜨는 버그 수정

 

D13 패치사항

 

[패치완료]첨단연구소에서 분비물을 많이 안파는 버그 수정

[패치완료]중성자폭탄 독데미지 제거

- 독데미지에 보스가 죽을 경우 돈을 안주는 문제가 있어 아예 제거했습니다.

[패치완료]계급스킬 변경 및 추가

 

D14 패치사항

 

[패치완료]레벨 선택 중첩 불러와지는 문제점 수정

 

D15 패치사항

 

[패치완료]N스킬 데미지 표기 잘못된 점 수정

[패치완료]티라노 사우르스의 분비물 (빠른수급) 이름 수정

- 미관상 안좋음

[패치완료]충격포 스턴시간 조정

- 실제 표기와 스턴시간이 다른 버그 수정

[패치완료]7플레이어 경험치 지급 안되던 버그 수정

[패치완료]지형 일부 수정

 

D16 패치사항

 

[패치완료]중성자폭탄 돈 안주는 버그 수정

- 제대로 수정이 안되있어 재수정

[패치완료]지형 수정

[패치완료]밸런스 패치

DEADCAMP

- 날개달린 군대개미 떼 체력 1435 에서 2650 으로 상승, 좀비월드 대비 전기줄 테크의 중요도가 크게 높지 않아 밸런스 조정.

- 날개달린 거대군대개미 떼 11430에서 18500 으로 상승

Lost World

- 차원의 틈 아머 3 에서 30으로 상승, 기본 몹들에 비해 아머가 지나치게 낮게 설정되어 있던 문제점을 수정.

 

D17 패치사항

 

[패치 완료]레벨 0 선택시 칭호가 겹쳐서 뜨던 점 수정

[패치 완료]로스트 월드 달성도 안주던 버그 수정

 

 

D18 패치사항

 

[패치 완료]어린이들의 장난감 유리 관련 버그 수정

[패치 완료]스킬 설명 오타 수정

[패치 완료]위성로봇 데미지 버그 수정

- 빛 데미지 안들어가던 점 수정

- 빛 데미지 범위 증가

[패치 완료]초반 돈 지급 버그 수정

[패치 완료]저장에 난이도 제한이 안걸리던 점 수정

- 난이도 제한을 무시하고 저장하게되면 코드가 망가지므로 수정했습니다. (제한이 목적이 아님)

[패치 완료]제어시설 관련 수정

- 데미지 증가율 5% -> 10% 로 상향 및 설명 수정

 

D19 패치사항

 

[패치완료]빨강색한테만 돈이 몰아서 지급되는 버그 수정

[패치완료]헬기 생성 위치 수정

 

D20 패치사항

 

[패치완료] 쉬움에서 등장하던 공룡이 더이상 나이트메어 이상 상위 난이도에서 등장하지 않습니다.

[패치완료] -info 명령어를 개선하였습니다. (현재 난이도 설명 및 죽인 공룡 수를 표시해 줍니다)

[패치완료] (로스트 월드) 잊혀진 세계의 감시자가 공격할 때, 스턴 효과를 주면 데미지를 불발처리 시킬 수 있습니다.

- 기를 모아서 발사하기 직전 스턴을 먹이면 이펙트는 나가지만 데미지는 캔슬할 수 있습니다.

[패치완료] (로스트 월드) 초월자의 체력이 하향되었습니다. 3500만 -> 1700만

(게임 내에선 시간에 따른 능력치 강화가 붙기때문에 더 높은 수치를 가집니다.)

[패치완료] (로스트 월드) 파멸조 사망시 흩뿌리는 파편 사거리 수정.

- 일반 파멸조는 600->300으로 조정 , 잊혀진 세계의 파멸조는 기존 900에서 550으로 수정

- 이 때문에 처치 시 비정상적인 경로로 기지 안쪽까지 의도치 않게 깊숙히 파편이 날아오던 문제점 수정

[패치완료] 헬기 탈출시 미니맵 핑 지속시간을 2배로 증가. ( 참고 : '헬기위치' 명령어로 헬기위치 확인 가능, D19에서도 가능)

[패치완료] 티타늄 담장 -> 오므늄 담장 업그레이드시 체력이 급감하는 문제가 발생하여 담장은 업그레이드 할 수록 무조건 체력 최대치가 증가하도록 조정, 또한 라리타늄 이후 효율이 떨어지던 반물질타워, 오므늄-반물질타워의 방어력이 매우 큰 폭으로 증가

[패치완료] 지형 수정 ( 소규모 부분적인 수정이며 되도록이면 상향평준화 방향으로 수정)

[패치완료] RC카를 얻을 수 있는 위치가 늘어났습니다!

[패치 진행중] 쥬라기 엔진 업데이트

- 레벨 제한 30 에서 32로 변경. 기존 1~30까지 누적경험치는 동일하며 30부터는 카페에 안내된대로 레벨당 필요경험치 3%의 증분율을 가짐. (패치완료)

- 레벨별로 가지는 T C N 스킬 및 솔져 직업의 N스킬 탄약 개수가 조정되었음.

 

D21 패치사항

 

[패치완료]쉬움~좀비월드에서 공룡이 제대로 리젠 안되던 버그 수정

[패치완료]레벨제한 40까지 해제.

 

-> 몹 리젠 관련으로 해당 부분 긴급패치 했습니다.

 

D22 패치사항

 

[패치 완료] 지형수정

- 기존에 명당으로 불리는 자리들은 변경이 없습니다.

 

[패치 완료] 밸런스 패치

- 화염방사장치 Lv1 사거리 500 -> 1000 으로 변경

- 화염방사장치 Lv1 데미지 30 -> 40 으로 변경

- 화염방사장치 Lv2 사거리 750 -> 1500 으로 변경

- 화염방사장치 Lv2 데미지 430 -> 800 으로 변경

- 화염방사장치 Lv2 스플레쉬 범위 230 -> 400 으로 변경

- SWAT III 방어 50 -> 250 으로 변경

- SWAT III 데미지 3100 -> 5000 으로 변경

- SWAT IIII 방어 80 -> 500 으로 변경

- SWAT IIII 데미지 13000 ->28000 으로 변경

 

- 1차 채권투자 수익 10원 -> 30원으로 증가

- 2차 채권투자 수익 35원 -> 100원으로 증가

- 3차 채권투자 수익 120원 -> 300원으로 증가

- 4차 채권투자 수익 250원 -> 500원으로 증가

- 5차 채권투자 수익 650원 -> 1000원으로 증가

- 6차 채권투자 수익 1750원 -> 5000원으로 증가

- 소규모 주식투자 최대이익 300원 -> 1000원으로 증가

- 중간규모 주식투자 최대이익 3000원 -> 5000원으로 증가

- 대규모 주식투자 최대이익 50000원 -> 70000원으로 증가

 

[패치완료] 신규 특수 건물 추가

- 유인 신호기 : 피뢰침 에서 업그레이드 가능하며, 전력 1 금 500 나무 300 소모, 레벨 13 이상 건설가능

'유인'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시 60초간 무적효과 및 임의의 적 3마리를 사용 위치로 불러들임. 쿨다운 120초

 

 

D23 패치사항

 

[패치완료] 로스트월드 - 파멸조 파편이 정상적인 범위 이상으로 튀어 나가는 현상 수정

[패치완료] 지프류, 쓰론버드, 썬더버드, 마그마버드가 이제 독립적으로 움직입니다. (생존자 탑승 필요 X)

[패치완료] 이제 자동차 종류의 연료가 펩시콜라로 충전되지 않습니다

[패치완료] 밸런스패치

- 유인 신호기 금500 목재 300 -> 금 300 목재 200 으로 변경

- 분쇄도끼의 데미지가 500 -> 1500으로 증가

[패치완료]유인 신호기 파괴기능 작동하지 않는 문제 수정

 

 

 

 

D24 패치사항

 

[패치완료] 이제 구조 헬리콥터가 생존자 탑승 후에도 더 이상 무적상태가 되지 않습니다.

[패치완료] 이제 티라노 사우루스의 분비물을 사용할 때 더 이상 메세지가 뜨지 않습니다.

[패치완료] 밸런스 패치

- 화염방사장치 Lv1 체력 400 -> 1500으로 증가

- 화염방사장치 Lv2 체력 400 -> 10000, 방어 5 -> 30으로 증가

- 화염방사장치 투사체 속도 증가

- 스왓 3와 스왓 4에 로켓 발사 스킬이 추가됩니다. (각각 데미지 80000, 350000)

[패치완료] Forest Of Spirits 난이도 레벨제한 2 -> 7로 변경

[패치완료] 지형 소폭 수정

[패치완료] 맵에 고정으로 존재하는 색색들이 공 추가

[패치완료] 유인 신호기 레벨제한 13 -> 5 로 변경

[패치완료] 경험치 지급량 수정

- 정숲 이하 난이도는 경험치 지급량이 대체적으로 증가했으며 30~60분 난이도의 경험치 지급량이 조정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따로 카페 게시글을 참조하세요.

(1.3D 경험치 관련 안내)

http://cafe.naver.com/war3blood/25386

 

 

 

 

 

 

D25 패치사항

 

[패치완료]탄약 중첩 관련 툴 팁이 추가되었습니다.

[패치완료]싱글 플레이 시 경험치 획득이 가능합니다.

- 정령의숲 이상에서 칭호 획득 최소조건은 동일하게 2인 플레이 클리어 입니다. (싱글 플레이 반영X)

[패치완료]각 난이도별로 요구 레벨이 해제되었습니다.

- 레벨 1도 로스트월드에서 경험치 획득 가능합니다.

[패치완료]최대레벨 제한이 40-> 7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패치완료]밸런스 패치

(완료)고급타워(형틀)의 기본체력이 100->2000 으로 증가되었습니다.

(완료)고급타워(형틀)의 방어력이 2->20 으로 증가되었습니다.

(완료)고급타워(형틀)의 수리시간이 5초->100초로 증가되었습니다.

-> 고급타워에서 갈수 있는 타워들이 전반적으로 고비용인데 비하여 건설 도중 파괴시 패널티가 상대적으로 큰 부분을 감안하여 업그레이드 전 까지의 내구도를 증가시켰습니다. 바위 담장과 동일한 능력치를 가지며 바위 담장보다 수리시간은 수십 배 오래 걸립니다.

(완료)은행 6차 채권투자 (경제학 심화단계) 수익율이 분당 5000 -> 2500 으로 감소하였습니다.

(완료)대규모 주식투자(경제학 심화단계) 수익율이 감소했습니다.

-> 대규모 주식투자는 기존 수익 테이블이

0 1500 2500 4000 4500 6000 8000 25000 40000 70000 이고 평균 기댓값이 16150원으로 채권투자보다 반복횟수가 많으면 거의 무조건적으로 높은 금액을 기대할 수 있으며. 25000 이상 골드를 획득할 확률은 30%로 30%확률로 6차 채권투자를 3회 실시하는것 이상의 수익을 볼 수 있었습니다. ( 40000 , 70000이 당첨되는 경우 편차는 더 높아집니다 ) 도박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 인게임에서 대체로 확정적으로 높은 수익율을 보이고 있어 수익율을 감소시켰습니다.

(완료)대규모 주식투자의 비용이 증가합니다.

->대규모 주식투자의 비용이 10000원에서 50000원으로 조정됩니다. 변경 후 수익 테이블은

38000 40000 43000 48000 50000 51000 52500 54000 58500 65000 으로 평균 기댓값은 50000원입니다.

평균적으로 반복 시행 할 경우 확률적으로 6차 채권투자 대비 분당 25000의 손해를 보게 되지만 40% 확률로 6차 채권투자와 동일할 시간당 수익을 낼 수 있으며 30% 확률로 6차 채권투자보다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대규모 주식투자를 시행하는동안 5만원이라는 자금이 필요하며 시간당 2500원의 확실한 수익을 얻을수 있는 6차 채권투자에 비해 통계적으로는 손해를 보만 30%확률로 더 큰 이득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패치완료]쉬움,어려움 난이도에서 공룡 리젠량을 증가시켰습니다.

[패치완료]쉬움~정령의 숲 난이도 경험치 획득량이 조정됩니다.

- 카페의 경험치 관련 표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D26 패치사항

 

[패치완료] 고난이도에서 레벨 제한 문구가 뜨던 점을 수정했습니다.

[패치완료] 지형 일부 수정

[패치완료] 로봇, 지프가 시동중에 파괴되면 다시 생산해도 이동이 불가능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봇, 지프 관련 시스템들은 조만간 완전히 리메이크 예정입니다. 임시 조치

[패치완료] 날씨 그래픽 수정

- 눈 오는 날씨 시각 효과의 파티클 수를 줄였습니다.

[패치완료] 밸런스 패치

(완료) 위성로봇 체력 1543 -> 3400 으로 변경.

(완료 ) RC로봇 체력 110 -> 800 으로 변경

-> 체력에 맞게 크기도 조금 커짐

(완료) 로켓타워 Lv1 사거리 1100 -> 1600 으로 변경

(완료) 로켓타워 Lv2 사거리 1600 -> 2200 으로 변경.

(완료) 로켓타워 Lv3 사거리 2000 -> 2800 으로 변경.

(완료) 로켓타워 1,2,3 의 스플레쉬 범위 증가

(완료) 잡동사니 개수 제한 해제

[패치완료] 컨텐츠 추가

(완료) 레스토랑 에서 특대피자와 펩시콜라(대)(코카콜라) 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각각 체력 마나를 500씩 회복합니다.

 

 

 

 

D27 패치사항

 

[패치완료]일부 지형 수정

->공지에 관련 내용을 게시했습니다. (링크:https://cafe.naver.com/war3blood/31740)

[패치완료]고정 아이템 위치 변경

 

 

 

 

 

D28 패치사항

 

[패치완료]밸런스 패치

(완료) 플라즈마 타워가 리메이크 되었습니다.

-> 고급타워(형틀) 에서 생산하며 장사거리, 스플레쉬 , 고속 연사 특성을 가진 타워로 변경됐으며 타워가 가지고 있던 스킬은 삭제 되었습니다.

(완료) 충격탄 사용회수 3회 -> 5회로 변경

(완료) 로켓타워Lv2, Lv3의 공격 쿨다운이 감소했습니다 6초 -> 2.5초

(완료) 미사일런쳐의 데미지가 8000 으로 증가했습니다.

(완료) 미사일런쳐의 사거리가 7000 으로 증가했습니다.

(완료) 스나이퍼 산탄 타워의 데미지가 1200 으로 증가했습니다.

(완료) 스나이퍼 산탄 타워의 사거리가 5000 으로 증가했습니다.

(완료) 경계타워의 투사체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 기존 Lv1 ~3 : 2000 , Lv 4 ~5 : 3500 에서 5000으로 일괄 변경됨

[패치완료] 게임시작시 드랍되는 아이템 일부 변경

-> 일정 확률로 커다란 나무더미와 금이 생성됩니다. 사용률이 적은 아이템들은 드랍이 되지 않게 변경되었으며 마취총+마취총 탄약 세트가 드랍 아이템에 추가되었습니다.

[패치완료] 컨텐츠 변경

(완료) 텐트 파괴 스킬 삭제

-> 생존자가 삭제될 위험을 제거했습니다. 대피소도 같은 맥락입니다.

(완료) 대피소 빌드 변경

-> 생존자에서 대피소(형틀)을 지은 뒤 업그레이드 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완료) 비밀 대피소 추가

-> 대피소(형틀) 에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레벨제한 13

(완료) 마그마버드와 썬더버드, 벨로시랩터가 탄 제트라이노와 벨로시랩터가 탄 라이노-XS 에 그물 투사기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 사용시 2초간 속박, 사거리 1500 (기존 그물의 3배) 재사용 대기시간 9초

[패치완료]센터 지형 일부 수정

[패치완료]시야 관련 날씨 그래픽 시스템이 개선 되었습니다.

-> 시야 420을 넘어가면서 생기던 백야 현상을 제거했습니다. 또한 시야 범위를 이제 50~550 범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D29 패치사항

 

[패치완료] 밸런스 패치

(완료)N-100 융합포의 2차 폭발 간격이 1초 -> 0.5초로 수정되었습니다.

(완료)오므늄 담장의 비용이 금 500으로 감소했습니다.

(완료)라리타늄 담장의 비용이 금 1000 으로 감소했습니다.

(완료)반물질타워의 비용이 금 3000 으로 감소했습니다.

(완료)오므늄-반물질타워의 비용이 금 4000 으로 감소했습니다.

(완료)비밀 대피소의 탑승공간이 8칸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완료)비밀 대피소의 체력이 5만 -> 20만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패치완료] 라이노리퍼 대피소 빌드 수정

[패치완료] 모든 지프류에 그물투사기 추가. 라이노 시리즈에 그물 투사기 추가.

[패치완료]건물 판매 관련 잡다한 버그 수정

[패치완료]시야 관련 그래픽 재수정

->시야 범위가 50~700 까지로 변경되었습니다. (4k uhd 대응)

 

 

 

 

 

 

 

 

 

 

D30 패치사항 ( 워크래프트 : 리포지드 )

 

[패치완료] 생존자 업그레이드가 최대 Lv10 에서 13으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생존자 업그레이드의 설명이 제대로 표시됩니다.

[패치완료] 총기류 아이템이 바닥에 떨어졌을 때 크기가 증가했습니다.

[패치완료] (리포지드) 마그마버드 모델에 튕김현상이 유발되어 썬더버드 모델로 교체되었습니다.

[패치완료] 날씨 효과의 눈의 세기를 줄였습니다.

[패치완료] 자잘한 버그 수정

[패치완료] 돌타워 Lv1 의 투사체 속도 증가

[패치완료] 기본 시점이 리포지드 기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시야클래식 명령어로 기존과 동일한 시점 사용이 가능합니다.

[패치완료] -아이디변경 명령어로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D31 패치사항

 

[패치완료] '-열기' 명령어로 해피밀 세트를 열때 나타나는 문제점 수정

[패치완료] 게임이 일시정지된 상태에서 '-열기' 명령어를 입력하여도 일시정지가 해제되지 않도록 변경

[패치완료] 탈출시 헬리콥터로 시야가 확대되지 않도록 변경

[패치완료] 마그마버드 모델의 색상 변경 (썬더버드와 구분)

[패치완료] 쓰론버드 이름이 쏜버드로 변경되었습니다.

[패치완료] 모든 지프,로봇의 수송크기가 8로 조정되었습니다.

[패치완료] 이제 비셔스지프(Lv2) 업그레이드가 열화우라늄 연구를 필요로 합니다.

[패치완료] 썬더버드 생산 요구사항이 [보행디자인 105] 업그레이드에서 [보행디자인 101] 업그레이드로 변경되었습니다.

[패치완료] 보행디자인 109, 309 업그레이드 명칭이 기계디자인 109, 309로 변경되었습니다.

[패치완료] 탱크디자인 101 업그레이드가 탱크디자인 109 업그레이드로 변경되었습니다.

[패치완료][기계학]이동수단 무기장착 업그레이드가 삭제되었습니다.

[패치완료] 쏜버드가 리메이크 되었습니다.

- 생산을 위하여 탱크디자인 109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 8000의 체력과 1000의 방어력, 350의 이동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쏜버드는 '대형' 모듈을 포함한 모든 모듈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 쏜버드가 물과 언덕을 극복하여 돌파할 수 있습니다.

- 생산비용 금 27000을 가집니다.

[패치완료] 이제 탱크디자인109 업그레이드가 보행디자인 105 업그레이드와 비셔스지프 Lv2 업그레이드를 필요로 합니다.

[패치완료] 기계 가스량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시간이 15초에서 2분으로 증가되었습니다.

[패치완료] 마트 판매 물품 변경

- 소형마트에서 본파이어 설치세트가 삭제되었습니다.

- 대형마트에서 캠프파이어 설치세트가 삭제되었습니다.

- 대형마트에서 텐트 설치세트가 삭제되었습니다.

- 백화점에서 캠프파이어 설치세트가 삭제되었습니다.

- 백화점에서 본파이어 설치세트가 삭제되었습니다.

- 백화점에서 텐트 설치세트가 삭제되었습니다.

- 대형백화점에 나무(소량)이 추가되었습니다.

- 대형백화점에 텐트 설치세트가 삭제되었습니다.

- 대형백화점에 발전소 설치세트(3개)가 발전소 공작기(2개)로 변경되었습니다. (발전소 Lv5)

- 대형백화점에 전기담장 설치세트(3개)가 전기담장 설치세트(대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전기담장 Lv5)

[패치완료] 아이템 중첩 명령어가 '-c 슬롯1 슬롯2' 에서 '-중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이제 '-중첩' 명령어로 생존자 인벤토리에 있는 모든 아이템이 일괄 중첩 처리 됩니다.

- 중첩 명령어가 장착용 모듈 강화에도 사용됩니다. 동일 모듈을 합체하여 최대 2회 강화할 수 있습니다.

[패치완료] 공룡 치료약의 회복량 관련 버그 수정

[패치완료] 퀘스트란에 '시야클래식' 명령어 설명 추가

[패치완료] 신규 건물 추가 '로봇 모듈 생산공장'

- 지프 생산공장에서 업그레이드 가능하며, 공격용 로봇 생산공장이 필요합니다. 공격용 모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패치완료] 이족보행 로봇의 무기시스템이 변경됩니다.

- 무기파츠를 로봇에 영구장착 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무기가 인벤토리를 차지하지 않음)

- 시동을 걸었을때 장착된 무기도 동기화되어 작동합니다.

- 무기는 '소형', '중형', '대형' 모듈로 나눠집니다.

- '소형' 무기는 모든 로봇에 장착이 가능합니다.

- '중형' 무기는 마그마버드와 쏜버드에 장착 가능합니다.

- '대형' 무기는 쏜버드에 장착 가능합니다.

[패치완료] 밸런스 패치

- 철 담장의 가격이 변동되었습니다. 금150 나무 150 -> 금120 나무 120

- 티타늄 담장의 가격이 변동되었습니다. 금450 나무 450 -> 금 180 나무 180

- 레이저타워 Lv1의 사거리가 증가했습니다 1400 -> 1900

- 레이저타워 Lv2의 사거리가 증가했습니다 1800 -> 2200

- 레이저타워 Lv3의 사거리가 증가했습니다 2200 -> 3000

- 레이저타워 Lv4의 사거리가 증가했습니다 2700 -> 3000

- 썬더버드의 회전속도가 감소하였습니다 0.4 -> 0.2

- 마그마버드의 회전속도가 감소하였습니다 0.4 -> 0.25

- 세포물질의 충전량이 1250에서 100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썬더버드의 가스 최대치가 1500에서 100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마그마버드의 가스 최대치가 4500에서 200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탱크디자인 109 업그레이드 비용이 금 150 목재 15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탱크디자인 109 업그레이드 시간이 15초에서 1분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썬더버드의 이동속도가 175에서 2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마그마버드의 이동속도가 200에서 27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썬더버드의 방어력이 6에서 1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썬더버드의 체력이 550에서 10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마그마버드의 비용이 금 1000 목재 10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썬더버드, 마그마버드의 낮 시야가 800, 밤 시야가 30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마그마버드의 방어력이 80에서 200으로 증가했습니다.

- 마그마버드의 체력이 3400에서 3000으로 감소했습니다.

- 지프용 가스연료가 금50 목재 50에서 금10으로 비용이 감소했습니다.

- 스탠다드 지프의 방어력이 3에서 0으로 감소했습니다.

- 스탠다드 지프의 체력이 400에서 200으로 감소했습니다.

- 스탠다드 지프의 비용이 금 50 목재 40에서 금20 목재 20으로 감소했습니다.

- 스탠다드 지프의 생산시간이 50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 스탠다드 지프의 시야가 1000에서 800으로 감소했습니다.

- 스탠다드 지프의 이동속도가 310에서 420으로 증가했습니다.

- 스탠다드 지프의 가스 충전량이 400에서 350으로 감소했습니다.

- 밀리터리 지프의 방어력이 4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 밀리터리 지프의 이동속도가 330에서 420으로 증가했습니다.

- 밀리터리 지프의 가스 충전량이 400에서 700으로 증가했습니다.

- 밀리터리 비용이 금60 목재 50에서 금120 목재 120으로 증가했습니다.

- 밀리터리 지프의 시야가 1000에서 800으로 감소했습니다.

- 밀리터리 지프의 생산시간이 1분에서 30초로 감소했습니다.

- 블랙버드의 방어력이 30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 블랙버드의 가스 충전량이 1050에서 1400으로 증가했습니다.

- 블랙버드의 비용이 금70 목재 60에서 금 300 목재 3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블랙버드의 생산시간이 70초에서 60초로 감소했습니다.

- 블랙버드의 이동속도가 350에서 500으로 증가했습니다.

- 데빌버드의 방어력이 40에서 200으로 증가했습니다.

- 데빌버드의 가격이 금220 목재 200에서 금1500 목재 15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데빌버드의 생산시간이 20초에서 1분으로 증가했습니다.

- 데빌버드의 시야가 1300에서 1000으로 감소했습니다.

- 데빌버드의 이동속도가 365에서 500으로 증가했습니다.

- 데빌버드의 가스 충전량이 1500에서 3500으로 증가했습니다.

 

 

D32 패치사항

 

[패치완료] 레이저타워 Lv1, Lv2, Lv3의 사거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패치완료] 쏜버드 모델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모델 리포지드 튕김현상 보고)

[패치완료] 이족보행 기계생산소가 모듈러 병기공장으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패치완료] 로봇 모듈 생산공장의 필요건물이 모듈러 병기공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패치완료] 대형 화염방사 모듈 강화 2단계가 1단계로 표기되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패치완료] 이제 로봇 모듈 생산공장에서 모듈을 4개까지 보유하고 있습니다.

[패치완료] RC카의 크기가 소폭 증가했습니다.

[패치완료] 모듈러 로봇의 시동이 안꺼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패치완료] 쉬움 난이도 보너스 변경

- 이제 쉬움 난이도에서 생존자는 기본으로 체력 300과 마나 300을 가집니다.

- 이제 쉬움 난이도에서 금 150, 목재 100을 가지고 시작합니다.

[패치완료] 밸런스 패치

- 경계타워 Lv1의 사거리가 750 -> 1400으로 증가했습니다.

- 경계타워 Lv2의 사거리가 830 -> 1400으로 증가했습니다.

- 경계타워 Lv3의 사거리가 1000 -> 1600으로 증가했습니다.

- 경계타워 Lv4의 사거리가 1600 -> 1800으로 증가했습니다.

- 경계타워 Lv5의 사거리가 1600 -> 18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소형 레이저모듈의 가격이 금50 -> 금 30으로 감소했습니다.

- 중형 레이저모듈의 가격이 금2000 -> 금 1200으로 감소했습니다.

- 대형 레이저모듈의 가격이 금15000 -> 금 9000으로 감소했습니다.

 

 

 

 

D33 패치사항

 

[패치완료] 리포지드 전력 제한이 300으로 고정됩니다.

[패치완료] 썬더버드와 쏜버드의 연료가 간헐적으로 인식이 안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패치완료] 헬기 위치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패치완료] 쏜버드의 탑재공간이 4칸에서 8칸으로 증가했습니다.

[패치완료] (로스트월드) 차원의 틈 현상금이 10만 -> 20만으로 증가했습니다.

[패치완료] 경계타워의 공격 형태가 즉시 데미지를 주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투사체 없이 공격 모션과 동시에 목표물에 데미지를 가합니다.

[패치완료] 로봇 모듈 생산공장에 보조 모듈이 추가되었습니다.

- 레이더 모듈 : 장착된 로봇의 낮 밤 시야를 500 증가시킵니다.

- 기동 보조 모듈 : 장착된 로봇의 이동속도를 20% 증가시킵니다.

- 보조 모듈은 로봇당 1가지만 장착 가능합니다.

- 보조 모듈은 로봇 크기에 상관없이 장착 가능합니다.

[패치완료] 쏜버드의 모델 크기가 약간 감소되었습니다.

[패치완료] 밸런스 패치

- 돌타워 Lv2의 전력소모량이 5 -> 0 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물타워 Lv2의 전력소모량이 8 -> 2 로 감소하였습니다.

- Sam-Site의 공격 투사체 속도가 1750에서 2000으로 증가했습니다.

- Sam-Site2의 공격 투사체 속도가 2000에서 4000으로 증가했습니다.

- Sam-Site3의 공격 투사체 속도가 3000에서 10000으로 증가했습니다.

- Sam-Site3의 사정거리가 10000에서 13000으로 증가했습니다.

- SWAT의 전력 소모량이 10 -> 0 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SWAT II의 전력 소모량이 15 -> 0 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SWAT III의 전력 소모량이 30 -> 0 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SWAT IV의 전력 소모량이 40 -> 0 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라이노의 전력 소모량이 30 -> 0 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메가라이노의 전력 소모량이 70 -> 0 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기가라이노의 전력 소모량이 90 -> 0 으로 감소되었습니다.

 

※중요 사항은 굵게 표시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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